본문 바로가기
여행로그

[고창 드라이브코스] 카페 베리에서 멋진 풍경과 함께 음료 한 잔

by 봄로그 2020. 5. 22.
반응형

 

 

카페 베리

고창에서 드라이브를 하면서 이곳저곳을 둘러보다 보니 멋진 풍경이 있다는 카페에 가게 됐다. 산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오르막길을 타고 차로 이동해 들어가야 했다. 입구부터 멋있는 풍경과 함께 카페가 펼쳐져 있었다. 주차장은 카페 입구에 위치해 있으나 주말이라 사람이 정말 많아서 입구부터 차가 가득 차있었다. 다행히 한 자리 남아 있어서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.

 

오픈 시간은 12시라 오전에 일찍 간다면 문이 닫혀 있을 가능성이 많을 것 같다. 테라스 쪽에 풍경이 멋있기로 소문난 곳이라 일몰 시간에 가면 더 좋은 기억이 되지 않을까 싶다. 우린 조금 애매한 3시쯤 가서 그냥 음료를 먹으며 풍경을 보기로 했다. 입구 쪽에는 그네가 있고 예쁜 꽃도 피어 있는 곳이었다.

 

 

 

이곳에 오면 블루베리 요거트를 꼭 맛봐야 한다고 해서 요구르트와 제철이라는 생딸기주스를 시켰다.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가격이 다소 높았다. 내부는 그냥 아늑한 느낌의 카페였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은 인상이셨다. 옆에는 쿠키와 디저트를 넉넉하게 준비해두셔서 먹기 좋을 것 같았다.

 

 

 

블루베리 요거트와 생딸기 주스

수제로 만들었다고는 하지만 엄청 특별한 건 없는 것 같았다. 요거트가 볼에 담겨 있어서 양은 많았던 것 같다.

 

 

 

테라스 쪽에서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지 쌀쌀하게 느껴져서 밖에 있다가 안으로 들어왔다. 따뜻한 날 일몰을 보면 예쁠 것 같다.

반응형

댓글